고객센터
Cusromer center

FAQ

HOME > 고객센터 > FAQ

5

question 조이텔 선불사용자입니다.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충전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충전요청을 하시거나 조이텔 고객센터 1833-9158로 전화하시어 가상계좌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앱을 통한 고객직접 충전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question 외국인 등록증이 없는 외국인도 가입가능한가요?

네, 여권개통도 가능합니다.

단, 여권개통은 선불상품만 가능하며 당일 입국자는 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 신원확인 문제로 개통되지 않고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후불일 경우는 외국인 등록증이 있어야 합니다.

question 사용량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사용량 조회는 조이텔 고객센터 1833-9158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조회는 진행중입니다.

question 해외여행 시 데이터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심이 있나요?

네. 해외 주요 국가 여행 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데이터유심상품이 있습니다.

해외유심문의. 02-776-9553

question 휴대폰은 판매하지 않나요?
네.  조이텔은 유심상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 또는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에 유심만 개통 장착하여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