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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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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의 경우 직계가족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필요 서류]
1. 명의변경 신청서(당사 양식에 한함)
2. 가족관계 증명서(증명서에 확인되는 가족에 한함)
3.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각 1부(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으로 대리함)

서류에 미비가 없을 시 1~2일 소요됨을 알려드리며, 신청서란에 자동이체 꼭 기입 바랍니다.

[FAX] 02-6958-9821
[이메일]support@joytel.kr
question 군입대하는데 정지는 어떻게 하나요?
군정지의 경우 입영통지서 1부, 신분증 1부가 접수처로 정상 접수가 돼야 합니다.
군정지 시 별도의 기본 요금은 발생되지 않으며, 휴가, 외박 시 군정지 해제 요청해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사용 기간만큼 기본료 청구됩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넣어주신 후에 꼭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566-8692(유료), LG U+ 고객센터 : 1833-9158(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접수처 FAX] 02-6958-9821
[이메일]support@joytel.kr
question 자동이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사용중이신 단말기에서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566-8692(유료), LG U+ 고객센터 : 1833-9158(유료)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되는 자동이체의 경우 본인 명의만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인 경우 타인 동의가 필요하며, 확인 통화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변경 가능]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566-8692(유료), LG U+ 고객센터 : 1833-9158(유료)

[자동이체 변경 불가능]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셔도 변경 불가능합니다.
question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조이텔(http://joytel.co.kr)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요금제 확인 > 국내 선후불 요금제 메뉴에서 요금제를 확인해주세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문의, 혹은 휴대폰 114(무료), SKT 고객센터 1566-8692(유료), LG U+ 고객센터 1833-9158(유료)로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 변경 전, 후 요금 및 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

question 알뜰폰 사용 중 유심불량이 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사 USIM카드 AS정책 안내]
- 개통일 ~ 3개월 : 가입처(폐업시 본사에서 처리)

[본사 USIM카드 AS 신청방법]
1) 휴대폰 114(무료), SKT 고객센터 1566-9682(유료), LG U+ 고객센터 1833-9158(유료) 및
support@joytel.kr을 통해 접수하며, 담당자 통화 후 유심 교환처리
question 휴대폰은 판매하지 않나요?
네.  조이텔은 유심상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 또는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에 유심만 개통 장착하여 사용합니다.

question 해외여행 시 데이터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심이 있나요?
네. 해외 주요 국가 여행 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데이터유심상품이 있습니다.

해외유심문의. 02-776-9554
question 사용량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사용량 조회는 조이텔 고객센터 1833-9158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조회는 진행중입니다.

question 외국인 등록증이 없는 외국인도 가입가능한가요?
네, 여권개통도 가능합니다.

단, 여권개통은 선불상품만 가능하며 당일 입국자는 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 신원확인 문제로 개통되지 않고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후불일 경우는 외국인 등록증이 있어야 합니다.

question 조이텔 선불사용자입니다.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충전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충전요청을 하시거나 조이텔 고객센터 1833-9158로 전화하시어 가상계좌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앱을 통한 고객직접 충전은 현재 준비중입니다.